뉴캐슬과의 프리시즌 친선경기였습니다. 그는 의미 있는 작별 경기를 치르고 한국 팬들에게 작별 인사를 했습니다. 그 후 손흥민은 미국 메이저리그 사커(MLS) 팀인 LAFC로 이적했습니다.
그는 MLS 데뷔 이후 세 번째 경기를 FC 달라스의 홈 구장인 토요타 스타디움에서 치를 예정입니다. 이 경기는 한국 시간으로 8월 24일 일요일 오전 9시 30분에 열릴 예정입니다.
FC 달러스는 브라질과 아르헨티나 등 남미 출신 선수들과 가나 출신 선수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공격에서는 페타르 무사가 13골을 기록하며 핵심 역할을 맡고 있으며, 마르코 파판과 세바스티안 레구이사모도 핵심 선수로 꼽히고 있습니다.
손흥민은 8월 9일 시카고 파이어와의 MLS 데뷔전에서 페널티킥을 얻어내며 2-2 무승부를 이끌었습니다. 8월 17일 뉴잉글랜드 레볼루션과의 두 번째 경기에서는 4개의 위협적인 슈팅을 기록하며 팀의 2-0 승리에 기여했습니다. 이 활약으로 그는 MLS 사무국이 발표한 29라운드 MLS 베스트 11에 리오넬 메시와 함께 선정되었습니다.
한국에서 모든 MLS 경기와 리그컵을 시청하려면 애플 TV의 MLS 시즌 패스에 구독하는 것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스마트폰, 스마트 TV, PC 등 다양한 기기에서 시청 가능하며, 월 $14.99 또는 시즌 패스 $99부터 시작됩니다. 애플 TV+ 구독자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가끔 무료 체험 기간도 제공됩니다.
현재 Apple TV는 MLS의 독점 방송권을 보유하고 있어, MLS 경기는 Coupang Play에서 시청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모든 LAFC 경기를 시청하려면 Apple TV를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